Taza Khabar

홈연구소 소식>Taza Khabar

기도를 하는 안끼뜨의 사진이 트위터에서 퍼지고 있다-세속적였는데도 살해당했다

조회 1,237

이언지 2018-02-05 00:00

 23세의 델리 사진작가인 Ankit Saxena가 목요일 (2월 1일)에 사망했다. 그는 이슬람 공주를 사랑했다고 주장된다. 소녀의 가족은 이 관계에 동의했다. 2월 1일 저녁, 소녀의 부모, 삼촌 및 동생이 Raghuvir Nagar에 있는 Khagai 경찰서에서 공주를 납치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Ankit는 경찰서에서 해결되는 문제에 대해 불평하고 분쟁이 증가했다. 경찰에 따르면, 그 사이 공주의 아버지는 Ankit의 목에 칼을 댔다.

개입하러 온 Ankit의 부모님도 함께 난투극을 당했다. 공주의 가족은 Ankit를 죽이고 도망 쳤다. Ankit은 병원에가는 도중에 죽은 것으로 선언되었다. 현재 피고인은 사법 보호하에 티하르 감옥에 기소되어 있다. 반면에, 소셜 미디어에서 이 사건에 대한 날카로운 반응이 있다. Ankit의 Facebook 프로필 (www.facebook.com/ipsankit.saxena)에서 선정된 사진들은 각기 다른 종교의 기도 장소가 나타나는 사진이었다. 이제 소셜 미디어에서 'Ankit은 세속적이었지만 그는 살해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페이스북(Facebook)에서 바이러스에 걸린, 그들 중 두명은 Dargah에서 모자를 쓰고 기도를 하는 것 처럼 보인다. 사람들은 Ankit Raj가 썼던 게시물을 공유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사랑은 세속적이며 사랑하는 사람들도 왜 "귀향"과 러브 지하드에 이름을 붙여서 Ankit의 사랑을 엉망으로 만든거야? 이 그림들을 보면 사랑의 의미를 알 수 있을 거야. 사랑, 계급과 종교는 자유이다. 그리고 그렇다. 실현은 결코 죽지 않기 때문에 체면은 죽지 않았다. " Rishi Mishra라는 한 남자가 트위터에 "원 안에있는 남자는 나의 얼굴이다. 이 사진은 Facebook 프로필에서 가져온 것이다. 어떤 사람은 그가 세속적이었음을 보여준다." 라고 썼다.

 

 

Ankit의 이러한 사진은 TV 패널인 Sonam Mahajan에 의해 트윗되었다.


사랑했던 두 젊은 부부는 죄가 없었다. 이 경우에, Ankit Saxena를 죽인 남자는 즉시 체포되어야 하며, 가장 빠른 시일 내에 교수형 당해야한다.


그러한 불모의 인도 사회에는 그러한 기관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