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za Khabar

홈연구소 소식>Taza Khabar

델리를 믿지마라, 대법원의 연기 명령

조회 1,104

허다영 2017-10-20 00:00

발행일2017/10/20
출처BBC HINDI
구분사회

이 도시에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이 사진은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표시되는 광고가 아니라 오늘입니다.

디 왈리(diwali)이후  발생한 오염을 감안할 때,  대법원은 델리 NCR은 폭죽 판매를 금지시켰습니다.

이 금지조치 이후 사람들은 아침에 폭죽을 터트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었고, 안개와 오염은 더이상 채워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 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엄청난 폭죽을 터트렸고 아침 공기 오염은 위험한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디 왈리 후 금요일 아침에 오염가득한 연무를 하늘에서 볼 수 있습니다.

통계에 의하면 작년에 디왈리 지역에서 오염이 줄어들었지만 중대한 하락은 없습니다.

현재 소셜미디어에서는. #delhipollution 태그는 인기 급상승하고 있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투샤르 는 "어제밤 판결은 시장에서 팔리고 연기가 나왔다."

amol sarkj는 "가슴 허리케인의 눈에는 왜 자극이 있습니까? 왜 내 도시의 모든 사람들은 소년같아?"

mohit pasricha 는 facebook에 "오는 날부터 기침이 진행 중입니다. kaushalya어머니"

vikrant chauhan "델리에서 페쇄 된 델리에서 불꽃놀이가 폐쇄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까?

바룬 샤르마 "왜 디 왈리에서만? 오늘 오염은 없을 것인가? 우리는 정치가 아닌 공해에 대해 노력해야 합니다."

umashanka "헌법 재판소의 판결을 존중하는 것은 모든 종교이지만,  사람들은 법은 어기고 있습니다. 국가가 정신적 노예가 아닌 헌법을 통과하기 때문에 법원의 법보다 더 큰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दिवाली, प्रदूषण, पटाखे, सुप्रीम कोर्ट, त्योहार, बै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