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za Khabar

홈연구소 소식>Taza Khabar

새해에 폭죽이 터지면 행복을 가져다 줍니다, 디왈리에 터지면...

조회 1,070

허다영 2017-10-10 00:00

발행일2017/10/16
출처BBC HINDI
구분사회

월요일 NCR이 이번에 델리에서는 디 왈리 행사에서 폭죽을 팔 수 없다고 결정했다.

이 금지 조치를 시행하기 위해 대법원은 델리 경찰이 발행 한 모든 영구 및 임시 먼허 정지 명령을 즉각 발효했다.

대법원은 디왈리 이전의 폭죽 판매에 대한 BAN의 오염 감소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BAIN의 불꽃 판매에 대한 청원은 세 자녀를 대신하여 제기되었습니다.

이 결정에 대해 사람들은 혼합 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법원의 이러한 결정을 환영했습니다.

@PARBHAT KUMAR SINGH 은 법정에서 주어진 판결을 환영한다. 이것은 힌두교 인들의 관점에서가 아니라 환경보호의 관정에서 보아야 한다.

@NAARESH HARDIYA 는 이러한 환경을 염두에 두고 환경을 유지한다면 좋은 일이다. 하지만 디왈리는 새해 그리고 지도자들의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계속 되어야 한다.

 

폭죽을 태우는 것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이미 폭죽을 구입 한 사람들은 그것을 태울 수 있습니다.

 

HARIPARAYA PADMANABHAN 은 대법원의 판결에 매우 만족하며 이 결정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폭죽을 구입한 델리 가게주인은 NCF밖에서 폭죽을 팔 수 있다.

@CHANDAN YADAV 는 법원의 판결에 환영한다 하지만 크래서 공장, 근로자 주택, 화상 제작자 는 디왈리를 어떻게 축하 할 것인가...! 존경하는 대법원은 그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할 것입니다?

VINAY KUMMAR 는 나또한 이결정에 칭찬한다. 매우 환영받을만한 경정입니다.

이결정에 힌두VS무슬림 이 되어서는 안된다. 우리는 환경오염 때문에 심장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지만 알지 못한다.

 

라는 등 사람들의 다양한 의견이 제시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