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za Khabar

홈연구소 소식>Taza Khabar

델리지하철의 답변 - 사고는 시운전 중에 일어나지 않았고, 새 열차는 운전자 없이 운행되지 않을 것이다

조회 1,210

이언지 2017-12-20 18:00

발행일2017.12.20
출처JANSATTA
구분주요이슈

Magenta Line이 시작되기 전에, 델리 지하철의 비극이 있었다. 수요일, 델리 메트로 레일 코퍼레이션(DMRC) 대변인인 Anuj Dayal은 시운전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차고에 있는 객차가 앞뒤로 가는 비극이었다. 그는 그 문제가 다소 감각적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운전자가 없는 기차라고 부르는 것도 그 때문일 수도 있다. 즉, 기차에 운전자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진실은 운전사가 기차에 탑승한다는 것이다. 1, 2년 동안 운전자가 없는 열차는 운행하지 않는다. 열차는 자동 모드로 작동하지만 운전 기사가 기내에 배치되어 열차를 수동으로 어떤 방식으로든 조절할 수 있다. 화요일 Kalindi Kunj 근처에서 큰 사고가 있었음을 알린다. 벽을 부수고 나서야 지하철이 나왔다. 좋은점은 이 사고에 사상자가 없었다는 것이다.그러나 기차의 전방 부분과 경계벽이 손상되었다. 사고 중에는 지하철에 운전 기사가 없었다. 처음에 이 사건은 기술적인 이유로 인한 것으로 여겨졌다.

Magenta Line은 12월 25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이 날은 전 PM Atal Bihari Vajpayee의 93번째 생일이다. PM Narendra Modi는 이 기회에 이 길을 열 것이다. Uttar Pradesh의 Yogi Adityanath 총리도 취임식에 참석할 것이다. 사건 이후 사건과 관련된 비디오도 등장했다. 이 선은 노이다(Noida)와 남부 델리(Delhi)를 연결한다. 이 델리 지하철 노선은 Kalkaji에서 Botanical Gardens까지 있다. 이 구간이 시작된 후에는 Noida와 South Delhi간에 여행 시간이 단축될 것이다.

메트로 레일 안전 위원장은 지난 달 12.64km의 이 구역과 관련된 보안을 확보했다. 이 통로는 식물원-Jakakpuri West (Magenta) 라인의 일부이다. 이 섹션에서는 새로운 지하철 열차가 운행된다. 동시에 CBTC 신호 기술은 90-100초 내에 열차 이동의 도움을 받는 서비스가 설치될 것이다. 그러나 첫 번째 라운드에서 열차는 2~ 3년 동안 운전자가 있을 것이다. 현재 Noida에서 South Delhi로 이동하려면 Mandi House에서 지하철을 환승하고 Blue Line에서 Violet Line으로 환승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