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za Khabar

홈연구소 소식>Taza Khabar

오늘 인도에서 엔진이 없는 열차가 시속 160km로 운행됩니다.

조회 1,168

이현주 2018-11-27 00:00

오늘 인도에서 엔진이 없는 열차가 시속 160km로 운행됩니다.

오늘 인도에서 엔진이 없는 열차가 시속 160km로 운행됩니다.

최초로 엔진이 없는 열차 '열차 18'의 첫 시행은 토요일 (2018 년 11 월 17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시행은 Bareilly-Moradabad 철도 선로의 일반 선로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전 열차내에 에어컨이 있는 기차는 18 개월의 노력 끝에 준비되었습니다.  이 열차의 건설에 약 10억루피가 투자 되었습니다.  약 10 억 루피가 투자 된 이 열차의 최대 속도는 최고 160 km입니다.  이 열차는 플랫폼을 떠나자 마자도 최고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16 코치 열차는 30 년 된 샤 타브 익스프레스 (Shatabdi Express)의 후계자로 간주됩니다. 

 이 열차의 전체 속도 시험은 Moradabad에서의 시험운행 후에 라자스탄의 Kota와 Sawai Madhopur 사이에서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 시범 운행은 연구 설계 및 표준기구 (RDSO) 팀의 감독 아래 진행됩니다.  팀이 이번 시범 운행을 위해 Moradabad에 왔습니다. 

 그러나 철도 관계자들은 열차 관련하여 나오는 모든 뉴스를 기각했다.  철도 관계자는 언론에 따르면 직면 한 결함은 매우 적으며 이러한 결함은 열차 시험에서 일반적으로 나타나기때문에 이는 정상적인 절차입니다. 

 철도 관계자는PTI에 모든 열차의 시운전 중에 그러한 단점을 직면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이라고 말했다. 10억루피를 투자된 열차는 첸나이의 Integral Coach Factory에서 개발했습니다. 이것에는 큰 단점이 없습니다.  관계자는 "일부 단점들은 첸나이에서 시행되는 동안 일어났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즉시 보완되었습니다. 이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첸나이에서 시범운행을 마치고 11 월 11 일 열차 18 번이 델리로 보냈습니다.  2 일간의 여정끝에 델리에 도달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시운전 후 열차 18은 철도 안전위원회의 인증을 받기 전에 자체적으로 운행 할 수 없기 때문에 델리에 보내졌다고 했습니다. 저희는 10월 29일, 철도위원회의 Ashwini Lohani 회장이 완전히 엔지니어링 된, 첨단 기술의, 에너지 효율이 좋은 열차 18을 완전히 도입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