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za Khabar

홈연구소 소식>Taza Khabar

안다만 니코바르의 원주민들이 미국 관광객을 살해

조회 1,080

이준학 2018-11-22 00:00

발행일2018/11/22
출처aaj tak
구분범죄

आदिवासियों ने अमेरिकी को तीरों से मारा, फिर रेत में दफनाया


안다만 니코바르의 센티날 섬에서 미국인 관광객 존 엘란 차우 를 살해한 사건으로 7명의 어부들이 경찰에 체포되었다.

미국인 존 엘란 차우를 센텐리즈 원주민들이 살해했다.

센텐리즈 원주민들의 인구수는 2011년 통계에 따르면 40명이며 그들은 외부 세계와 어떠한 접촉도 하지 않는다. 외부인이 그들의 거주지에 들어오면 원주민들은 그 외부인을 공격한다. 그래서 주로 외부인들은 로컬 사람들에게 돈을 주고 이 원주민 지역에 들어오려고 한다.

한 어부의 말에 따르면 11월 16일, 미국인이 섬에 도착했을때 그에게 화살로 공격이 가해졌다. 그 후에 원주민들은 미국인을 해변가로 끌고 가서 그의 시체를 묻었고 다음 날 아침에 모래에 반쯤 뒤덮인 그의 몸이 발견되었다.

미국인 차우는 11월 14일 센티날 섬에 가려고 했지만 실패하였다. 이틀 후 그는 모든 준비를 마치고 거기로 갔다. 화살들이 그에게 날아왔지만 그는 멈추지 않고 걸었다고 알려졌다.

어부들은 이 광경을 보았지만 무서워서 도망쳤고 다음날 아침 시체를 찾으려고 해변가에 도착했다.

차우는 센티넬리즈 원주민들과 친구가 되기 위해, 그들에게 주기 위해 축구공, 낚시세트와 구급상자같은 선물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다만의 수도인 포트블레어에 도착한 목격자 어부들은 차우의 친구에게 이 사건을 알렸고 미국에 살고 있는 가족들은 델리에 있는 미국 대사관에 연락했으며 그곳으로 헬기가 파견되었다.


센티널리즈 원주민들은 외부인들을 적으로 여기며 접근하는 외부인들을 공격한다. 2004년 쓰나미 후 인도공군이 섬에 도착했을때 공군 헬리콥터도 공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