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za Khabar

홈연구소 소식>Taza Khabar

뉴델리역을 개선하기위해 위원회 구성되다.

조회 1,027

김동혁 2017-10-28 18:57

발행일2017년 10월 26일
출처힌두스탄
구분사회


 염두해두고 있던 뉴델리역의 여행객들을 위한 편의 시설에 큰 규모의 보수공사를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고위 관료들의 위원회 또한 준비되었다. 위원회는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역내 문제점등을 

찾아 낼것이며, 이 문제점들을 없애기 위해서 종합적인 작업계획을 세울것이다.

이 작업계획에는 역내 모든 승강장, 역건물, 울타리, 주차지역, 열차의 운행, 소포의 운송,

역의 신호, 안전관리 및 청소등 역내에 영향을 끼치는 모든것들이 포함된다.


 현재 역에는 지난 일들에 대해 즉각적이며 장기적인 계획들이 준비 되어있다.

빠른 시일내 해야하는 계획에 따라서 앞으로 6개월 동안 역내 승강장과 도로 수리 작업부터 시작된다.

이외에 역내의 승인되지 않은 주차구역과  교통혼잡을 관리하기 위해 교통요원을 배치할 것이다.

또한 역의 보안강화를 위해서 이동식 CCTV카메라로 실시간 감시와 비허가 차량을 쫓아는데 도움이 될것이다.


 역밖의 차선은 다시 디자인 될것이다. 첫번째는 인도로써 보행자를 위해, 두번째는 차선으로써 자가용 들을 위해서, 그리고 세번째 차선은 오토릭샤와 택시를 위해서 만들어 질것이다. 하나의 특별한 차서은 오로지 택시들을 위해서 만들어 질것이다. 역에는 이외에도 많은 개발이 구상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