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za Khabar

홈연구소 소식>Taza Khabar

Bhiwandi 농민들의 기차 프로젝트에 대한 토지를 판매

조회 1,161

이현주 2019-01-13 00:00

나렌드라 모디 (Narendra Modi) 총리의 야심작인 고속 열차 프로젝트가 가속화되고 있다.  Thane 지역의 Bhiwandi taluka지역에서 약 1 년간 토지 매입이 진행되던 것이 해결 되었다.  Bhiwandi의 농민들은 61 헥타르의 땅을 제공하기로 동의했다.  Thane 지역의 Rajesh Narvekar 판사의 몇 달 동안, 농민들을 설득한 덕분에 마침내 이 결과를 냈다.

Bhiwandi taluka에서 기차에 토지 인수 프로젝트 때문에 1 년 간 매달려 있었다.  철도는 뭄바이와 아메다바드 (Ahmedabad) 사이를 달리는 기차도 디포 (Depot)에 인수 될 예정이다.  총 10개 마을의 농부들의 토지는 Bhiwandi의 열차 프로젝트의 영향을 받는다.


 이 10 개 마을의 농민의 27 헥타르 토지는 철도 선과 나머지 육상 기지에서 추가적으로 구입해야한다.  5월 한 달 동안, 판매 부서 담당관은 Bhiwandi에서 토지 취득을 위한 계량을 시작했으나 MNS 활동가들은 강제로 멈추게 했다.  농부들 또한 토지 취득에 반대했다.


 농민들의 항의를 감안할 때, 라지 쉬 나르 베 카르 (Rajesh Narvekar) 지사는 Mohan Nalandkar Bhiwandi 지역의 농부들에게 농부들과 상호 작용할것을 약속했다.  Nalandkar는 농부들과 여러 차례 회담을 가졌다.  기산 산 가단 (Kisan Sangathan) 대표와의 만남에서 농부들은 땅에 특정 조건을 부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