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za Khabar

홈연구소 소식>Taza Khabar

오늘부터 5일간 은행 휴무

조회 1,253

이현주 2018-12-22 00:00

인도의 모든 은행 임원 연맹 (OYBOC)은 중앙 정부와 인도 은행 협회 (IBA)에 대한 파업을 요구했다. 은행 직원은 12 월 21 일부터 26 일까지 파업에 돌입합니다. 12 월 23 일 일요일에는 은행이 폐쇄됩니다. 12 월 24 일, 성탄절에 하루전, 은행이 열지 않고, 25일에도 또한 열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은행은 5 일 동안 폐쇄됩니다. 목요일, 주정부의 고등 판무관 인 Dilip Chauhan은 최저 임금, 핵심 사업, NPA 징수, 새로운 연금 제도의 폐지, 연금 갱신 개정 및 가족 연금 개선 요구에 따라 은행 직원은 금요일과 12 월 26 일에 파업에 돌입 할 것이라고 말했다. IBA와의 임금 협약은 항상 1 등급에서 7 등급까지의 임원을위한 것이라고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IBSA는 최대 3 루피의 급여 만 지불 할 것을 제안했으며 IBA 회의도 거부당했습니다. IBA Pillai Committee의 권고 사항은 은행 직원의 급여가 공무원과 비슷해야한다고 시행되어야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정부 은행은 12 월 21 일부터 26 일까지 6 일 동안 한 번만 열립니다. 그러나 민간 은행은 파업 기간 동안 계속 운영 할 것입니다. 민간 은행은 네 번째 토요일과 일요일, 즉 이틀 동안 더 닫히게됩니다.

Pawan Kumar 조직의 지역 회장은 12 월 21 일의 파업이 중앙 정부와 IBA의 기초를 이전하는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Oybak이 요구의 헌장에 따라 제 11 회 양자 협정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이 헌장에서 최저 임금, 핵심 사업, NPA 징수, 새로운 연금 제도의 폐지, 연금 갱신 개정 및 가족 연금 개선, 그리고 전국의 은행 장교와 함께 3 개의 공공 부문 은행과 농촌 지역 은행의 해체에 반대하여 진행중인 공격, 의료 시설의 축소 및 건강 보험료 인상 등의 다른 문제가 포함됩니다.

목요일 전국적인 파업 전 곰 티나 가르에 위치한 Canara Bank의 Circle Office에서 경고 집회가 열렸다. Dilip Chauhan이 이끄는 집회에서, 은행가의 슬로건 인 'IBA Hod에 오셔서 우리의 요구를 들어주십시오.'가 슬로건이다. 이 조직을 담당하는 미디어 인 아닐 티와리 (Anil Tiwari)는 금요일 모든 은행 관계자가 하츠 라 간가 (Hazratganj)의 알라 하바드 은행 (Allahabad Bank) 구내에서 중앙 정부와 IBA에 대해 회의를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파업기구

은행 장의 4 개의 조직은 전국에서 일하고있다. 여기에는 모든 인도 은행 임원 연맹 (OYBOC), AIBOA, NOBW 및 INBOC가 포함됩니다.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Oybok을 제외한 다른 어떤 관계자도 참여하지 않았다. 오이박 (Oibok) 지부의 임원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조직에 32,000 명 이상의 회원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금요일의 파업은 완전히 성공적 일 것이다. 동시에, National Banked Employee of Bank Employees (NCBE) VK Sanger 부회장은 그의 조직에 지원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조직이 센터 및 IBA 정책에 반하는 분쟁에서 윤리적 인 지원을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