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366
진주영 2019-01-02 13:56
1 월 6 일 우타르 프라데시에서 교사 보조 모집에 대한 필기 시험을 치르기 전, 의심 가는 두 명의 학생을 경찰이 마투라에서 체포하였다. 다른 시험자들의 경우 의심 가지 않는다. 경찰은 그 두 명의 학생을 계속해서 조사하고 있다. 그들한테는 전자장치가 적용되고 있다.
바블로 쿠마르 경찰관은 용의자 2 명을 심문하면서 이 문제를 엄격히 검토한다고 말했다. 경찰은 이 두명 외에도 연관된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News Agency 언어 뉴스에서 Naujjil을 담당하는 Shyam Singh 경위에 따르면 체포된 학생들은 그들의 동료들과 개발 담당관 모집을 위해 실시 된 시험을 많은 후보자들에게 유출했다고 한다.
교사 모집 69,000명 : 교사 모집 시험은 800 개의 센터에서 실시
경찰 교육장 (농촌) Aditya kumar Shukla가 “일요일에 주에서 실시되는 69,000 명의 보조 교사 모집을 위한 필기 시험이 완료 되어야 한다. 이를 위해 후보자는 무트라의 여러 센터에서도 시험을 볼 수 있다. 무트라를 비롯한 많은 지역에서 일찍부터 부정행위자와 다른 사람들을 조사하기 위해 경찰이 있을 것이고, 의심가면 체포를 하기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라고 말했다.